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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지관은 정기적으로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도점검이나 감사를 받습니다.
예산, 회계, 후원금사용내역, 인력관리, 시설관리 분야 등 분야가 다양합니다. 저희는 다른 분야는 어찌 되었건 시설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꼼꼼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.
뭐 지자체마다 지도점검 시 검토하는 자료들이 다 다르겠지만, 아래는 기본 중에 기본인 것 같습니다. 뭐든, 미리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...
- 건당 500만 원 이상의 공사, 용역, 물품구매내역
- 공사하자검사 이행내역
- 재산대장
- 시설안전점검 실시현황
- 비품관리대장
- 소모품대장
- 정기 및 수시 재물조사 실시내역
- 불용품 현황
- 차량운행일지
- 공사 및 용역 사항
등입니다.
제일 중요한 것은 뭐니 뭐니 해도 공사 및 용역과 관련된 계약서류입니다. 그리고, 시설안전점검 실시현황일 텐데요.
기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시설안전점검표 공유해 드리니,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. ~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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